바지 고무줄 끼우기 정말 쉬운데요. 바지에서 고무줄이나 밴드 부위의 끈이 빠진 경우가 처음이라면 충분히 당황을 할 수 있을 문제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간단하게 바지에 고무줄을 끼울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젓가락을 이용하기
가장 빨리 빠진 고무줄을 바지에 넣는 방법이 젓가락을 이용하는 것인데요. 젓가락은 나무젓가락을 이용하면 고무줄을 고정하기가 쉽습니다. 그리고 바지의 구멍에 넣어서 움직일 때 휘지 않는 장점이 있죠. 그리고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5초만에도 바지에 끈을 제대로 넣을 수 있는 쉬운 방법입니다.
옷핀 사용하기
옷핀은 옷을 구매할 때 같이 딸려서 오는 경우들이 많죠. 그리고 옷 수선 도구함에 옷핀이 있을 건데요. 이 옷핀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흔한 빠진 끈 끼우기 방법이에요. 옷핀에 끈을 고정시키고 천천히 바지 구멍으로 넣게 되면 결국에는 반대편 구멍으로 나오게 되어 있습니다.
1회용 빨대 쓰기
일회용 빨대는 테이크 아웃으로 커피를 마실 때 하나 둘 집에 가지고 와서 보관을 하는 경우들이 있을 거에요. 이때 가능하면 부드럽고 폭인 좁은 빨대를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빨대 속으로 빠진 끈이나 고무줄을 넣어 줍니다. 그리고 구멍으로 들어갈 부위를 스테플러로 고정을 해 주시면 되는데요. 마지막에 끈을 다 끼우고 난 후에는 빨대와 스테플러를 제거해 주시기 바랍니다.
끈 끼우는 전용 도구 활용하기
쇼핑몰을 찾아보시면 이런 상황에서 고무줄을 바로 끼울 수 있는 도구들도 있습니다. 만약 자주 이런 현상이 발생하는 분이라면 아예 관련 제품을 구매해 두시고 사용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다른 방법들은 일시적인 방법이고 일회성이라서 사용 후에는 파기를 해야 하는데요. 전용 제품은 부서지지 않기 때문에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거에요.
바지 고무줄 끼우기
어떠신가요? 바지에서 빠진 고무줄은 이제 쉽게 끼울 수 있을 것 같지 않으신가요? 젓가락을 이용하면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정말 5초~10면 고무줄을 끼울 수 있을 거에요. 젓가락이 없더라도 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옷핀이나 여분의 부드러운 일회용 빨대를 활용해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