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펜슬 방전 해결이 급한 분들이라면 오늘 제 글을 따라 해 보시기 바래요. 비교적 간단한 방법으로 방전을 확인하고 충전을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애플펜슬 방전확인
배터리 수명을 확인하는 것이 우선인데요. 애플펜슬에는 액정이 달려 있거나 하지 않아서 확인을 바로 할 수는 없죠. 그래서 아이패트를 통해서 애플펜슬의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먼저 애플펜슬을 블루투스로 연결을 해 줍니다. 설정 페이지에서 연결을 할 수 있는데요. 연결이 된다면 펜슬의 배터리는 아직 유효한 상태일것입니다.
오른쪽 동그라미의 끝에 연결안됨을 클릭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플펜슬 방전 해결
1세대와 2세대는 충전 방식이 상이하죠. 그래서 각각 종류별 방전확인과 충전 방식을 알려 드릴께요.
1. 1세대
이 경우라면 충전을 통해서 방전을 채울 수 있습니다. 완전 방전된 경우라면 충전을 완전히 하시고 다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략 30분 가량 충전하면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1세대 애플펜슬은 방전이 좀 쉽게 되는 편인데요. 그래서 사용 후에는가급적 블루투스를 껐다가 사용시에 다시 연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2. 2세대
2세대의 애플펜슬이라면 위의 블루투스 연결로 충전을 시작할 수 있을 거에요. 비교적 간단하게 해결이 가능합니다.
3.아이패드 100% 충전
블루투스로 연결을 하거나 라이트닝으로 연결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인식이 안 되거나 충전이 안 되는 경우가 있을 거에요. 이럴 때는 아이패드를 완충 시킨 후에 애플펜슬을 연결해 보세요. 의외로 이 방법으로 해결을 한 분들이 많습니다.
4. 냉동실 활용
건전지가 다 되어 갈 때 사용했던 방법을 애플펜슬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데요. 애플펜슬을 휴지로 감싸고 냉동실에 반나절에서 하루 정도 두었다가 꺼내 보시면 방전이 해결되기도 합니다.
5. 배터리교체
이 방법은 그리 추천을 드리고 싶지는 않아요. 하지만 애플케어에 가입이 되어 있는 분이라면 배터리를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인 교체 비용은 대략 11만원 정도라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애플펜슬 구분하기
애플펜슬은 1세대와 2세대로 구분이 됩니다. 모양이 비슷하고 기능도 비슷하지만 어떤 제품인지 확인을 할 줄 아는 것이 필요해요.
- 애플펜슬 1세대: 충전단자가 있는 뚜껑이 위에 달려 있는데요. 이 펜슬은 아애패드 중에서도 홈버튼이 있는 기종에 호환이 됩니다.
- 애플펜슬 2세대: 충전단자는 없고 무선충전으로 이루어져요. 또한 아이패드 중에서 홈버튼이 없는 제품과 호환이 되는 기종이에요.
애플 추천
이번 단락에서는 애플펜슬과 애플 에어팟을 소개해 드립니다. 별도의 긴 설명이 필요 없는 제품들이죠.
애플펜슬 2세대
무선페이링으로 편리하게, 미국 정품 애플펜슬을 구매해 보세요. 놀랍도록 부드럽고 직관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줄 것입니다. 기울임 및 감압의 정밀함에 지연 시간이 느껴지지 않는 현실감이 생생히 살아 있습니다.
애플펜슬 1세대
자유로운 애플의 펜슬을 소개합니다. 라이트닝 연결로 사용이 가능한 1세대 펜슬로 활용성을 높였습니다. 가지고 계신 아이패드에 맞춰 사용을 해 보세요.
애플 에어팟 3세대
최고의 음질을 선물하는 에어팟은 필수 패션 아이콘입니다. 나를 표현하는 새로운 방법, 애플의 세계에서 시작해 보세요. 최고의 음 해석과 노이즈캔슬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하지만 소비자에게는 일체의 비용이 추가되지 않습니다.
<도움이 되는 글>